회사 소개
메디팔 간호사
자주묻는 질문
블로그
신청하기
×
믿을 수 있는 나의 의료친구, 메디팔
홈
회사 소개
메디팔 간호사
자주 묻는 질문
공식 블로그
신청하기
(주)메디팔
Copyright 2020. Medipal Inc.
All Rights Reserved.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소개
Q.누구나 메디팔 케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메디팔 케어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Q.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건강관리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면으로 진행되는 진료보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Q.메디팔 간호사는 누구인가요?
메디팔 간호사는 엄격한 절차와 철저한 교육과정을 통해 선발된 간호사입니다. 건강관리에 관해 상시 도와드릴 수 있는 숙련된 건강관리 전문가입니다.
Q.보호자가 대신 신청해줄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과 결제는 보호자가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만성질환자 본인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호사와 직접 소통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합니다.
Q.병원 진료보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이용자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 진료 또는 건강검진 등에 함께 참석하는 대면 서비스입니다. 프로그램 이전에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 서비스입니다.
Q.프로그램 종료 후 어떻게 되나요?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원하시는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간호사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1월 중 프로그램 진행자를 대상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이용 방법
Q.어플리케이션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메디팔 어플리케이션은 12월 중 업데이트 출시 예정이며, 업데이트 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 시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입력한 핸드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입력했는데도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웹사이트 내 프로그램 상담 채널 또는 메디팔 고객센터 070-5180-4070 으로 연락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Q.서비스는 어떻게 시작하나요?
프로그램 결제 후 메디팔 서비스 매니저가 연락을 드려 프로그램 진행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프로그램은 언제 시작하나요?
서비스 매니저와 소통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월 중 선택한 날짜에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Q.메디팔 간호사는 어떻게 매칭되나요?
프로그램 결제 후 메디팔 서비스 매니저가 연락을 드려 몇 가지 기본 정보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알려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적합한 간호사를 매칭해드리며, 간호사 매칭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