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소개
메디팔 케어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건강관리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면으로 진행되는 진료보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메디팔 간호사는 엄격한 절차와 철저한 교육과정을 통해 선발된 간호사입니다. 건강관리에 관해 상시 도와드릴 수 있는 숙련된 건강관리 전문가입니다.
서비스 신청과 결제는 보호자가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만성질환자 본인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호사와 직접 소통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 진료 또는 건강검진 등에 함께 참석하는 대면 서비스입니다. 프로그램 이전에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 서비스입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원하시는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간호사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1월 중 프로그램 진행자를 대상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이용 방법
메디팔 어플리케이션은 12월 중 업데이트 출시 예정이며, 업데이트 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한 핸드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입력했는데도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웹사이트 내 프로그램 상담 채널 또는 메디팔 고객센터 070-5180-4070 으로 연락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결제 후 메디팔 서비스 매니저가 연락을 드려 프로그램 진행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매니저와 소통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 시작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월 중 선택한 날짜에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프로그램 결제 후 메디팔 서비스 매니저가 연락을 드려 몇 가지 기본 정보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알려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적합한 간호사를 매칭해드리며, 간호사 매칭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